티스토리 뷰
목차
겨울잠을 끝낸 화담숲이 이제 봄 시즌을 맞이하여 다시 관람예약을 받기 시작합니다.
사계절이 모두 아름다운 화담숲을 올해는 부지런히 관람예약을 하고 가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계절마다 색다른 아름다운 꽃과 나무의 향연을 만끽하시려면 서둘러서 관람예약하세요.
화담숲 봄 개장일
겨울동안 자연보호를 위해 휴장을 가져던 화담숲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화담숲의 올해 봄시즌은 3월 28일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화담숲 봄시즌 예매시작과 방법
화담숲은 예약제로 운영이되므로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고려하여 미림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해야 합니다.
봄시즌 예약은 3월 12일(수) 12시에 오픈됩니다.
방문하실 날짜와 시간을 미리 확정하신 후 입장과 모노레일을 예약하면 예약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원하는 날짜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화담숲은 입장권 - 화담채 - 모노레일 순서대로 예매가 이루어지므로 입장권예매가 이루어져야 다음 코스 예매가 가능합니다.
화담채관람과 모노레일탑승이 필요하지 않으면 입장권만도 예매가 가능합니다.
2025년부터 화담숲 예매는 야놀자에서 가능하므로 야놀자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화담숲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화담숲 봄시즌 특징
노란색의 산수유를 비롯해 복수초, 풍년화 등 봄꽃들이 언 땅을 뚫고 가장 먼저 봄을 알리며 화담숲의 16개 테마원마다 4000여종의 식물들이 저마다의 빛깔로 봄을 알릴 예정이며 주변의 곤지암리조트와 함께 4월에는 수선화축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담숲 즐기는 방법
화담숲은 경사가 완만하여 유모차와 휠체어이용이 원활하지만 화담숲앱을 다운받아서 이용하면 화담숲내 길찾기는 물론 도슨트기능탑재로 QR코드인식만으로 화담숲과 화담채를 더 다채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